12 0 0 1 0 0 21일전 0

몹시

위로의 순간이 필요할 때

우리는 모두 가끔 위로가 필요한 순간을 맞이합니다. 《몹시》는 그런 순간에 손을 내미는 따뜻한 시 모음집입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담은 명시(名詩)들을 시대를 초월한 감성으로 엮어, 지친 마음을 감싸 안아줄 한 줄의 문장이 되어줍니다. 이 책은 단순한 시집이 아닙니다. 캘리그라피를 사랑하는 이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시구절을 선별하였습니다. 짧지만 강렬한 한 줄, 손끝에 머물며 깊은 울림을 주는 문장들, 그리고 세월을 넘어 여전히 유효한 따뜻한 위로가 담겨 있습니다. 바쁜 하루 속에서도,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고 싶은 순간에도, 《몹시》가 당신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작은 쉼표가 되길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 가끔 위로가 필요한 순간을 맞이합니다.
《몹시》는 그런 순간에 손을 내미는 따뜻한 시 모음집입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담은 명시(名詩)들을 시대를 초월한 감성으로 엮어, 지친 마음을 감싸 안아줄 한 줄의 문장이 되어줍니다.

이 책은 단순한 시집이 아닙니다. 캘리그라피를 사랑하는 이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시구절을 선별하였습니다.
짧지만 강렬한 한 줄, 손끝에 머물며 깊은 울림을 주는 문장들, 그리고 세월을 넘어 여전히 유효한 따뜻한 위로가 담겨 있습니다.

바쁜 하루 속에서도,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고 싶은 순간에도, 《몹시》가 당신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작은 쉼표가 되길 바랍니다.
저자 김정희

캘리그라피를 사랑하고, 글이 주는 따뜻한 위로를 믿는 사람.
오래된 문장에서 새로운 의미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시대를 넘어 울림을 주는 글을 모아 전합니다.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좋은 글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공유하는 일을 합니다.

이번 책 《몹시》를 통해,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위로가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